이름: 대종회
2015/9/23(수)
2015년 9월 인물동정  

 

서기관 승진

 

 

평택시 건축과의 구윤서(具允書) 종인이 지난 7월 서기관으로 승진하여 평택시 상하수도사업소장에 취임했다. 구 소장은 판안동공파 군포시 도마교동 종중 후손이다.

 


 

입법고시 합격

 

구희재

구희재(具熙宰, 謨) 군이 불굴의 7전8기 도전으로 국회사무처가 실시한 제31회 입법고시 재경분야에 합격하였다. 15명을 뽑는 입법고시에 4천891명이 지원, 무려 326대 1의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총 3차에 걸친 시험을 모두 통과해 지난 8월 13일 최종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안았다. 보은 태생으로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희재 종인은 대학 2학년부터 시험에 도전하여 수 차례 불합격의 고배를 마시기도 했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꾸준히 도전해 일곱 번째 도전에서 최종합격, 칠전팔기의 신화를 이뤘다. 희재 군은 시랑공파 후손으로 구영수(具瑛秀, 本) 충북 보은군 농축산과장의 장남이다.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

 

구본채(具本采) 경기도 하남시 생활체육회장이 하남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하남시가 고향이고 도원수공파 충렬공계 후손인 구 회장은 회장에 취임하기 전부터 하남시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여 하남시 체육시설의 놀라운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 하남시 체육 동호인으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남다른 체육 사랑과 하남시민의 건강과 향상된 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완벽한 체육시설의 인프라를 확장시키는 등 그동안 각고의 노력으로 결실을 하나씩 맺고 있다.

 


 


                    답변/관련 쓰기 폼메일 발송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