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관리자
2008/6/13(금)
각급종회소식  

광주(廣州)시종회 정기총회

범서(範書) 신임회장 선출

경기도 광주시종회(회장 具利謨)의 정기총회가 지난 2008년 3월 22일(토) 실촌읍 열미리 지평공 재실에서 광주지역 종인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광주시종회는 1993년에 광주시종회가 결성된 후 지금까지 구이모(具利謨) 회장이 종회를 이끌어 오면서 종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해왔다. 이번 총회에서는 구이모 회장이 연임을 극구 사양하여 신임회장으로 범서(範書, 사진) 종인을 선출하였다. 범서 종인은 경기도종회의 총무이사를 맡고 있으며 도원수파 도정공의 후손이다. 이날 선임된 임원내역은 다음과 같다.

회장 : 범서 / 고문 : 윤서, 종서 / 부회장 : 효서, 자학, 자곤, 자홍 / 감사 : 자원, 병회 / 총무 : 규회

 

 

 

별좌공종중 장학금수여식

별좌공종중(회장 具本庚)은 지난 4월 27일(일) 장학생 30명을 선발하여 광주시에 위치한 도원수공 묘소와 충렬공 묘소 그리고 별좌공 묘소를 참배한 후 충렬공 사당 앞 정원에서 장학증서와 장학금(1백만원)을 지급하였다. 별좌공 종중은 1992년도부터 장학생을 선발하여 연 2회(봄, 가을)에 걸쳐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데 초기에는 8명의 장학생으로 출발했으나 지금은 30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본경 별좌공종중 회장을 비롯하여 80여 명의 종인들과 대학생들이 참석하였다.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