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대종회
2022/10/4(화)
판안동파종회 정기총회  

 

 

 

판안동파종회(회장 具讚會)는 지난 8월 25일(목) 오전 경남 진주시에 위치한 제이스퀘어호텔에서 판안동파 진주종회(회장 具此書) 주관으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당진의 곤원공종중, 능원군종중, 신암종중과 인천지구의 강화종중을 비롯해서 서울, 수원, 관기, 대전, 봉계, 예산, 홍성, 김해 지역 등에서 80여 명의 종인들이 참석하였다.

 

본설(本卨) 총무이사의 사회로 국민의례에 이어 참석자들을 소개한 후 찬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와 수고를 한 진주종회에 감사를표하고 3년 만에 만난 종인들에게 반가움을 전하고 모두가 종회에 관심을 가지고 종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주관종회인 진주 종회 차서 회장과 문서 종인의 환영사에 이어, 광회(光會) 대종회 상임부회장, 윤회(允會) 서울시종회장, 자한(滋瀚) 대전시종회장과 지역 종중 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판안동파종회는 각 지역이 돌아가면서 회장을 맡고 있다.

 

임원 개선에서 찬회 회장 후임으로 순서에 따라 강화종중에서 회장을 맡기로 하되 강화종중은 추후에 종중회의에서 회장을 선출한 후에 부회장을 포함한 새로운 임원을 선임하기로했다. 감사 2명은 두회(진주종회) 종인을 선출하고 연책(봉계종중) 종인이 연임추대되었다.

내년도 정기총회는 강화종중에서 주관하기로 했으며. 회의를 끝낸 후 진주종회가 준비한 뷔페로 오찬을 하며 일가 간에 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오찬 후에는 지수면에 위치한 LG그룹 창업자 구인회 생가와 쿠쿠전자 구자신 회장 생가, 승산마을, 진주기업가 정신센터 등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인회 생가(모춘당)

 

구인회 생가에서 해설자의 설명을 듣는 종인들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