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관리자
2009/9/30(수)
정기총회  

판안동파종회 정기총회

파안동파종회(회장 具翊會)는 지난 7월 20일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에 있는 청솔음식점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당진 문중과 강화 문중에서 40여 명이 참석했다. 자춘(滋春)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회의에서 익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원거리인 강화도까지 많은 종인들이 참석해 주어 감사하다고 말하고 조상님을 잘 모셔야 후손들이 잘되는 만큼 자녀들에게 선조들의 얼을 가르쳐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 경과보고와 결산보고가 있은 후 성모(成謨) 이사의 신암사 중축 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임원개선에서는 참석자 전원의 만장일치로 익회 회장이 유임되었다. 2010년도 정기총회는 당진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회의를 마친 후 강화문중에서 준비한 오찬을 나눈 후에 참석자들은 지난 2007년 11월에 강화군 불은면 고능리에 건립한 경원재(敬原齋)를 답사하였다. 이어서 강화군 양사면에 있는 강화평화전망대를 관람하였다. 강화평화전망대는 남한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북한 주민의 생활상을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곳으로 남북한 상호이해의 폭을 좁히고 민족 동질성을 회복하여 평화적 통일의 기반을 다져 나가는 문화관광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건설되었으며 지난해에 개관했다. 전망대 관람을 마친 후 강화 초지대교 부근 음식점에서 저녁을 함께 하면서 종인들 간의 화기애애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능양위 후손 소종중회 정기총회 개최

도원수파 호양공계 능양위(綾陽尉) 후손 소종중회(회장 具滋弘, 사진)가 지난 6월 의정부에서 40여 명의 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3대 운영위원을 선출하였다.

▷회장 : 자홍(滋弘) / 위원 : 자석(滋碩) · 자영(滋榮) · 길수 · 자경(滋璟) · 자화(滋華) · 건회(建會) · 명회(明會) / 감사 : 봉회 · 자용 / 총무 : 선회(善會) / 청년회 회장 : 자룡 / 청년회 총무 : 본영

 

 


 

회항친목회(會行親睦會) 정기총회

 

준회(俊會) 부회장을 회장으로 선출

회항친목회는 지난 8월 22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임기만료 된 태회(泰會) 회장 후임에 준회(俊會) 부회장을 회장으로 선출하고, 부회장에는 선회(善會) 종인을, 감사에는 태회(泰會) 전 회장을 선출했다.

 

 

 


  이름   메일   관리자권한임
  내용 입력창 크게
                    답변/관련 쓰기 수정/삭제     이전글 다음글         창닫기